

Dream
on the VR
Game Contents
Dream
on the VR
Game Contents
미래기술의 핵심,
게임콘텐츠과에서 꿈이 현실이 됩니다.
게임콘텐츠 분야의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ducational goals
무한한 상상력과 탁월한 전문성으로 게임 세상을
창조하는 게임콘텐츠 제작 전문가 양성
-
1게임 프로그래머 양성
게임엔진을 이용하여 게임 콘텐츠를 프로그래밍하는 인재 양성
-
2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
그래픽 툴을 이용하여 게임 그래픽을 제작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
-
3게임 콘텐츠 및 UI/UX
기획자 양성게임 콘텐츠의 UI/UX를 설계하고
디자인하는 전문가 양성 -
4다양한 시스템 유지보수
전문 인력 육성게임 관련 다양한 플랫폼의 시스템을 유지보수하는 전문인력 육성
Program
-
주요 교과목
VR/AR 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 2D3D그래픽, 게임 2D3D애니메이션, 게임콘텐츠기획, UIUX 기획자 및 디자인, 게임 알고리즘,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인공지능, 사용자경험디자인, 취업포트폴리오 -
취업진로
게임프로그래머, VR/AR 프로그래머, 2D3D 게임그래픽 아티스트, 게임 디자이너, 2D 3D 게임 애니메이터, VFX아티스트, 게임 기획자,
게임 QA및 운영자 -
취득자격증
Unity Cerification,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게임기획전문가, 컴퓨터그래픽스 응용사, GTQ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컴퓨터 활용능력 등
Capability
-
최첨단 VR 실습실과
기자재 보유최신 VR기기와 고사양의 컴퓨터와 액정테블릿 등
최첨단 기기를 보유하고있습니다 -
게임 콘텐츠 분야
실무 경력 보유의
교수진의 강의다년간의 실무 경험이 있는 교수진으로 이루어져 실무에
적합하고 수준높은 강의가 이루어집니다. -
전공 관련 다양한
동아리 활동학과 내 전공동아리, 창업동아리, 등 다양한 활동과 심화학습을 위한
동아리를 운영합니다. -
산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현장실습 참여게임 콘텐츠 분야의 산업체와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그래픽,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분야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Lecture Room
Interview

저는 게임콘텐츠과 대의원 김지원(3학년)입니다
학과 교수님들의 도움으로 ㈜주렁주렁 스튜디오의 AR BOOK
제작에 참여하고, VR콘텐츠 제작 전문업체인 ㈜크렌진에서
VR콘텐츠 프로그래머로서 실무지식을 쌓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신구대학교 게임콘텐츠과에서 제 꿈인
테크니컬 아티스트에 더 가까이 나아가기를 희망하며,
여러분도 우리 과에서 꿈을 마음껏 키워나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김지원 게임콘텐츠과 20학번 동문
Faculty
Practice
VR Story
Our Mission
게임콘텐츠과에서는 가상현실, 증강현실,
게임 분야의 기본적인 이론을 포함하여
현장실습과 인턴과정을 통한 실무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가상현실, 증강현실, 게임 분야의 전반적인
기술 습득 및 전문기술 교육 강화를 목표로 관련
3년제 과정으로 운영됩니다.
Performance
73.7 %
취업률(2023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366 만원
학생 1인당 장학금(2023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54.9 %
등록금 대비 장학금 지급률(2023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25 년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연속 선정
SHINGU
#직업교육의 #최고브랜드 #신구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