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Entertainment

Arena

게임실무, 게임코칭, 게임심판에서
e스포츠 행사 기획, 홍보, 운영 및 관련 콘텐츠 크리에이팅까지
e스포츠의 모든 것에 대한 현장감 있는 교육!

교육 목표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신산업 분야에 종사할 전문 직업인 양성

  • 1
    게임 실무 완성

    게임실전, 게임전략, 게임코칭 등 게임
    실무 교육

  • 2
    e스포츠 산업의 이해

    e스포츠 관련 전문가 직강

  • 3
    MCN 관련 산업의 이해

    MCN(Multi Channel Network) 산업
    관련 전문가 직강

  • 4
    실무 노하우 특강

    교과 외 다양한 e스포츠 전문가의 릴레이 특강

  • 5
    자격증 특화 교육

    지도자/심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무 중심
    수업

  • 6
    콘텐츠 크리에이터

    e스포츠 관련 콘텐츠 크리레이터 양성을 위한
    실무 교육

Scholarship Information

학생 성공을 위한 특별한 지원

216

장학금 총 지급 금액

2021년 대학정보공시기준

351 만원

학생 1인당 장학금

Program

  • 주요 교과목

    e스포츠산업개론, e스포츠윤리, e스포츠마케팅, 게임기초, 게임실전, e스포츠코칭실무, e스포츠심판실무, e스포츠중계실무, 영상촬영기초, 영상편집기초, 영상제작실무,
    MCN산업이해, 프리젠테이션실무 외

  • 취업진로

    프로게이머, 게임 방송 캐스터, 게임 방송 해설자, 코칭, 전략분석가, 게임개발자, 게임QA인력, 대회 및 행사 기획·홍보·운영 전문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외

  • 취득자격증

    ISTQB(국제 소프트웨어 테스팅 자격증), e스포츠심판 1, 2, 3급, IT관련 자격증, 그래픽 관련 자격증

Our Mission

신산업 분야인 e스포츠 분야에서 게임 실무 및
관련 비즈니스 실무 역량을 겸비한 전문기술인
양성

게임 코칭, 게임 방송 해설, 전문 게임 심판
양성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

유튜브 등 영상 플랫폼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전문기술인 양성을 위한 교육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자금지원/홍보/
저작권관리/수익창출/고객확보 등을 지원하는
분야인 MCN(Multi-Channel Network) 산업
관련 전문기술인 양성

Performance

73.5 %

취업률
(2021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341 만원

학생 1인당 장학금
(2022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155 %

교육비 환원율
(2021년 결산 / 기본역량진단 기준)

23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연속 선정

209 억원

최근 3년간 재정지원 수혜 실적
(2019년~2021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SHINGU

#직업교육의 #최고브랜드 #신구대학교